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태평양 섬 주민 관련 트럼프의 <프로젝트 2025>: 인종차별, 높은 비용, 일자리 감소, 의료 서비스 삭감 및 소셜 시큐리티와 메디케어 축소
도널드 트럼프는 아시아 이민자들을 콕 집어 미국의 "피를 오염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태평양 섬 주민 (AANHPI)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몇 번이고 반복하고 또 반복해서 인종차별적 공격을 가했습니다. 더 나아가, 그의 대표적인 경제 공약은 중산층 가정의 부담을 연간 $4,000 가까이 폭증시킬 것입니다.
인종차별과 편견을 넘어 도널드 트럼프와 대통령으로서 그의 정책은 AANHPI 커뮤니티를 저버렸습니다.
트럼프는 대통령 재임 중 매년, 소셜 시큐리티,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및 주택과 식량 지원 프로그램을 대폭 삭감하는 예산안을 내놓았습니다.
트럼프는 오바마케어 (ACA) 폐지를 통해 수백만 명의 AANHPI 시민들의 의료 접근권을 박탈하고, 기존 병력을 가진 사람들의 보호망을 위협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재임 마지막 달인 2020년 12월 기준, 아시아계 미국인의 실업률은 5.8%였고, 트럼프는 최근 미국 역사상
2020년 12월,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재임한 마지막 달에 아시아계 미국인의 실업률은 5.8%였고, 트럼프는 현대 미국 대통령 중 최악의 일자리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부자와 대기업을 위한 트럼프의 감세정책 시행 당시, AANHPI 서민 가정에는 모든 커뮤니티 중 가장 적은 혜택이 돌아왔습니다.
트럼프는 미국인들에게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해 “괘념치 말라”고 말했고, 그를 밀어붙인 극단주의자들에게 굴복해 상식적인 총기 안전 조치에 반대했습니다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의 극단적인 비전 <프로젝트 2025>는 AAPI 커뮤니티에 아무런 혜택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물가 상승, 소셜 시큐리티 삭감으로 이어지고, 우리의 권리를 위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