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말라 해리스가 어르신을 위한 홈 케어를 보장합니다.
노모를 부양했던 해리스 부통령은 돌봄이 가족에 끼칠 수 있는 경제적 그리고 감정적 부담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해리스-월즈 행정부는 어르신을 위한 홈 케어 서비스를 포함하도록 메디케어 보장을 확대해, 가족의 비용 부담을 절감하고 어르신들이 너싱 홈 시설에 입주할 필요를 없앨 것입니다. 나아가 어르신들의 더 오랜 자립을 돕고자 시력과 청력 서비스 또한 보장 혜택에 포함할 것입니다.
해리스-월즈 정책: 어르신을 위한 홈 케어가 보장됩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상당수의 아시아계 미국인 가족과 소위 “샌드위치 세대”에 속하는 미국 국민의 약 4분의 1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역사적인 제안을 내놓았습니다. 샌드위치 세대란 자녀를 양육하고 동시에 노령 부모나 장애인을 돌보아야 하는 세대를 말합니다.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노령 부모 부양에 대한 상당한 부담을 겪고, 아시아계 미국인의 4분의 1 이상(27%)이 다세대 가정에 살고 있습니다.
AARP 연구에 따르면 아시아계 미국인과 태평양 섬 주민의 73%가 부모 부양의 의무와 책임감에 대한 부담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다른 인종이나 문화권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그 어떤 문화권보다 아시아계 미국인은 어르신 돌봄에 대한 책임을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의사와의 상담, 경제적인 도움, 또는 서류 작성과 청구서 처리 등의 역할을 포함합니다.
아시아계 어르신들의 인구수가 빠르게 늘고 있고, 많은 이들이 치료 비용에 필요한 경제적 여건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이들에 대한 지원책이 특히 필요합니다.
전체 미국 노년층에 비교해, 아시아계 어르신들은 평균적으로 경제력이 낮고, 이들 가운데 빈곤율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빈곤 관련 전국적인 논의에서 이들의 고충은 대부분 다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65세 이상 아시아계 어르신들의 빈곤율은 세부 문화권에 따라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우리 사회의 많은 영역에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아끼는 사람을 돌보기 위해 “샌드위치 세대”에 속하는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때때로 막중한 경제적인 무게와 감정적인 부담을 감수해야합니다. 바로 그 때문에, 해리스 부통령은 메디케어를 통해 홈케어를 보장한다는 역사적인 제안을 내놓았습니다.
해리스의 제안은 어르신을 위한 홈 케어 서비스와 지원을 포함하도록 메디케어를 강화하여 당사자와 가족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 어르신들이 품위를 유지하며 집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하며, 지원 시설을 찾는데에 따르는 스트레스와 부담을 덜어줍니다. 해리스는 또한 어르신들의 더 오랜 자립을 돕고자 시력과 청력 서비스 또한 보장 혜택을 메디케어에 포함할 것입니다.
상식적인 제안입니다. 병원 방문 비용 뿐만 아니라, 더 비싼 시설 이용 부담을 줄일 뿐 아니라, 동시에 필요한 경우 가족 또한 간병인으로 일할 수 있어 경제를 활성시킬 수 있습니다.
해리스의 계획은 메디케어 계획과 민간 부문의 모범 사례를 참고한 혁신으로, 간병인의 임금 인상,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 어르신들의 품위 유지, 그리고 "샌드위치 세대"의 부담 절감으로 이어집니다.
해리스의 계획은 또한 간병인을 지원하는 정책으로, 보다 안정적인 소득원을 제공하고 임금 인상을 도모할 것입니다.
메디케어 약가 협상 대상 확대, 메디케어 적용 대상 중 특정 약품에 대한 할인폭 증가, 의약품 결제 중간업체 (Pharmacy Benefit Manager) 의 숨은 비용 단속 등 다양한 조치를 통해, 이 공약 실현에 필요한 비용은 모두 충당될 것입니다.
해리스의 계획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녀 한 명당 $3,600의 세금 감면, 신생아를 둔 가족에게는 $6,000의 세금 감면 혜택 등 해리스는 양육 부담을 덜어낼 세액 공제 혜택을 제안해 왔습니다. 나아가, 돌봄서비스 비용을 수천 달러 절감하고, 육아 관련 소규모 업체의 성장과 확대를 도와 모든 가족에게 더 많은 양질의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돌봄은 해리스 부통령에게 개인적인 문제이기도 합니다. 해리스는 암으로 죽어가는 어머니를 돌본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해리스는 돌봄이 사랑과 존엄성에 관한 것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미국인의 치료 비용을 낮추려는 부통령의 계획은 트럼프와 그의 프로젝트 2025의 공약과는 극명하게 대조됩니다.
트럼프는 대통령 임기중 모든 예산에서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를 삭감하려고 했고, 은퇴 연령을 70세로 인상할 것을 촉구했으며, 메디케어를 민영화하면 "더 강력한 시스템"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2025 프로젝트 일정은 실제로 연간 가족 비용을 4,000달러 증가시킬 것입니다.